협회 소식

[교육 소식] 한국식품기술사협회, ‘2026년 제2차 회원 역량 강화 교육’ 성황리 개최

  • 2026-06-26 (00:00)
  • 13 hit

한국식품기술사협회는 지난 6월 20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협회 평생교육원에서 식품기술사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2026년 제2차 회원 역량 강화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현직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의 박주윤 식품기술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현장에서 필수적인 「식품위생법」 및 「식품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식품등의 표시기준」의 핵심 해설과 최신 재·개정 사항을 중심으로 총 3시간 동안 심도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법령 적용의 실무 역량을 높이기 위한 이번 교육에는 총 45명의 식품기술사가 참석하여 평생교육원 강의실이 만석 이상의 열기로 가득 차는 등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전문성 강화와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시의성 있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첨부파일 : 위생법_교육.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