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소식

[알림] 한국식품기술사협회, 본부·지부 상생 발전을 위한 전략회의 성료

  • 2026-06-26 (00:00)
  • 12 hit

한국식품기술사협회는 지난 6월 20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 협회 평생교육원에서 본부와 지부 간의 협동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이경호, 이희정, 김대중, 이옥환 지회장과 김문숙 지회 총무를 비롯해 정경훈 회장, 장중영, 김인호, 문백년 원장 등 협회 주요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회의에서는 협회와 지부의 HACCP 및 식품안전기사 교육 활성화 방안, 농업기술센터 활용방안 등이 심도 있게 논의되었으며, 지회 추진사업에 대한 본부의 지원책과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울러 협회 홈페이지 및 스마트공장 사업 협업 업체인 IT 기업 '팜존'의 소개 세션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협회는 현장 중심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상반기 본부 방문에 이어, 하반기에는 협회 회장과 평생교육원장이 직접 각 지부를 순회 방문하며 긴밀한 교류와 협력을 지속해서 이어갈 계획입니다.